11월 소식을 올립니다
2015년도 이제 두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.
10월 마지막주에 잠시 추워져 겨울이 온고 있다는 생각을 갖게합니다.
10월에는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습니다.
프로그램 중 요리 프로그램이 신설되어 어르신들이 옛날의 추억을 떠 올리며 즐거워 하시고 맛있는 음식
을 직접 만들어 드시면서 좋아 하고 계십니다.
10월 생신잔치도 생신을 맟이하신 모든 어르신이 참석하셔서 축하를 해드렸습니다.
보통은 2~3분은 참석이 어려웠는데 이번 생신잔치는 모두 참석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
직원들도 두 팀으로 나눠 가을 야유회를 가평으로 다녀 왔습니다.
봄에는 메르스로 인해 갈 수 없었는데 직원들이 봄에 못간것까지 재미있게 보내고 왔습니다.
10월에는 어르신들과 직원들의 건강검진도 있었습니다.
어르신 모두가 건강검진에 응하셨고 거부 하시는 어르신들은 설득하여 다 할 수 있었습니다.
마지막주에는 모든 어르신들이 독감예방접종을 하시고 겨울에 잘 지내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.
날이 추워지면서 보일러와 각 층 히터를 가동하고 있고 그래도 춥다고 하시는 분은 벽걸이 온열기를
설치 해 드렸습니다.
매일 진행되는 프로그램에도 어르신들이 많이 참석 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십니다.
11월에도 변함없이 매일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고 외부 공연을 매달 1회 정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.
10월에도 클라리넷 연주가 있었는데 어르신들이 너무 좋아 하셔서 11월에도 계속 진행 할 예정입니다.
11월 초에는 어르신 나들이를 할 예정입니다.
당초 계획은 10월 마지막주에 실시할 예정이었습니다만 날씨가 추워져 11월 초에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.
11월에는 재난교육이나 소방교육, 노인학대예방교육, 생신잔치 등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.
매주 식단표는 예정대로 올려드릴 것입니다.
점 차 추워지는 날씨에 모두 건강 조심 하시고 행복하세요.